주문/결제관련 > 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자주묻는질문 목록

자주묻는질문

공지 | 주문/결제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어친구 작성일14-12-08 22:08 조회757회 댓글0건

본문

   01.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02. 주문을 변경 혹은 취소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03.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04.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5. 무이자 할부는 가능하나요?
06. 주문 결제는 안전합니까?
07.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08. 고객만족센터와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나요?

09. 상품 주문 후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01.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물론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할 경우 모두 "비회원주문"으로 취급되어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비회원주문"은 적립금 0~30%의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또한 "비회원주문"은 적립금 및 이벤트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02. 주문을 변경 혹은 취소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내용의 변경은 배송3시간전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준비 이전이면 가능합니다.
꽃은 생물이기에 제작이 완료 되었거나 배송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배송준비전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려면 '고객센터'내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문의전화 : 080-555-6579(09:00~21:00) 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주문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시려면 로그인후 '나만의공간'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03.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주 결제 수단인 1)신용카드 2)무통장 입금 3)계좌이체 4)다중결재중 하나를 먼저 선택하시고
5)적립금 등이 자동으로 제공되어 원하시는 형태로 혼합 결제가 가능합니다.
04.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무통장 입금시 유의사항
  - 주문 후 즉시 배송전 입금해 주셔야 하며 입금확인 후 배송이 가능합니다.(주문후 2시간 이내 미입금시 자동 취소됩니다)
  - 주문 후 배송일 이내에 입금되지 않을 경우는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주문 하실때 입력하신 입금인명과 실제 입금하신 분의 이름이 똑같아야 입금확인이 됩니다.
    만약 다를 경우 반드시 "유어친구" 043-272-6579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5.무이자 할부는 가능하나요?
무이자 할부는 상품설명에 "무이자 할부"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적용되는 무이자 할부 개월수는
상품마다 명시되어 있습니다.
※ 또한 무이자 할부는 신용카드 결제시에만 적용되며, 무통장 입금 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06. 주문 결제는 안전합니까?
저희 유어친구는 보안서버(SSL)와 Firewall로 보안처리된 전자결제사의 서버를 사용하여 결제 및 사용자 정보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상세히 말씀 드리면, 고객님의 결제정보는 유어친구의 서버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전자결제사의 보안처리된 서버
만을 사용하게 됨으로써 고객정보의 보호를 위해 전자결제사의 서버와 고객의 PC간의 결제정보를 SSL(Secure Socket Layer)을 통해 암호화하여 통신하고 있으며 Verysign을 통해 인증 받고 있습니다.
유어친구는 개인정보 취급 직원을 1명으로 제한하고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으며, 감사위원회의 감사를 통하여 본 정책의 이행사항 및 담당직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바로 시정조치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첫 페이지 하단 '개인정보 보호정책'참조)
07.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물론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법인카드의 경우 사업자 등록번호 10자리),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를 확인하는 본인인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드 비밀번호는 3회 오류 입력 시 결제가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신용카드 발행지점으로 직접 찾아 가셔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카드 비밀번호는 항상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입력 해 주시기 바랍니다.
08. 고객만족센터와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나요?
고객만족센터는 쇼핑몰 첫화면에 공시된 근무시간 내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근무시간 내에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09. 상품 주문 후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꽃은 면세계산서가 발급 됩니다.
계산서요청을 클릭후 신청해주시면 작성하여 우편 또는 팩스로 보내드립니다.
회원님은 로그인후 '나만의공간'내 주문/배송조회의 주문번호를 클릭 하신 후 주문내역 상세 페이지에서 해당 영수증을 출력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은 신용카드사용내역 버튼을 누르시면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계산서를 발행 받으시기 위해서는 "유어친구" 고객만족센터에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어친구는 감사와 사랑을 전국으로 배달합니다.

상호 유어친구 [사업자등록번호] 315-98-07620
대표 박현자 통신판매신고 제96-2호 [사업자정보확인] 본부장/개인정보책임자 강병우 본사 충북 청주시 흥덕구 월명로34번길 전화 043-292-1004 팩스 광고사절
전국 서울,인천,부산,대구,대전,세종시,광주,울산,강원,경기,충북,충남,경북,경남,전북,전남,제주
Copyright © YOURFRIEND Co.Ltd.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심플렉스인터넷㈜

유어친구의 이미지와 컨텐츠들은 저작권과 법적으로 보호되며 무단사용시 법적 처벌을 받습니다.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